Loading...

유지보수

유지보수 안내

정기적인 조정, 주유, 부품 교환으로 돌발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제품의 수명을 보존하며,
양질의 복사 화상과 정확한 송수신을 보증하여 제품의 유용성과 경제성을 유지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월 1회 이상 정기 예방 점검/부품의 정기적인 교환/신속한 고장 처리 등의 통상의 유지관리(Maintenance)를 실시하는 일체를
"서비스 상품"이라고 하며, 계약 체결 행위 일체를 "유지보수계약"이라 합니다.

유지보수 계약의 7가지 중요점

1. 정기점검

정기점검은 유지보수계약에 대한 약속입니다. 정기적인 청소.주유.조정과 소모성 부품의 적기 교환 등,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여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 합니다.

2. 기계이력관리

고객의 기계에 대한 보수 사항 및 정기점검 사항을 기계이력 카드에 기록 관리 함으로서 항상 적절한 기술 Service를 제공해
드립니다.

3. 고장발생시 신속처리

고장발생시 전화 한 통화면 당사의 숙련된 서비스맨이 어느 곳이든 빠른 시간 내에 방문, 최상의 Service를 제공합니다.

4. 부품 무상제공

기계의 부품은 대부분 고가 입니다. 정기점검 Before Service실시 중 사용되는 모든 부품의 요금은 유지보수계약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비용부담이 줄어듭니다.(상품에 따라 약간의 차이 존재)

5. 유지비용 절감

유지보수계약을 체결하시면 서비스요금은 년간 정액 입니다.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고객의 방문수리 요청 시에는 1회 출장료 및
별도의 부품비가 추가되어 년간 경비는 더 많이 소요됩니다.

6. 기술상담 및 교육

기술사원은 고객과의 대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방문 시 좋은 상담자로서 효과적인 사용 방법 등을 제안하여 드립니다.

7. 업무효율 향상

정기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기계의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유지보수 계약 방법 및 절차

유지보수계약은 1년 단위로 계약합니다.

계약 2년째부터는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자동 갱신이 되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튼튼한 기업 "뉴OA시스템"

원가절감과 품질개선에 최고의 주안점을 두어 타사의 제품보다 20%이상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유통구조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대단위 물류시설을 확보하여 사무기기 판매 및 유지보수 부문 시장 점유율을 확대시키고 있습니다.

view more services

사업분야

뉴OA시스템은 십수년간의 노하우로
많은 거래처들과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항상 여러 고객님들의 곁에서 복사, 출력 시스템 및 각종 사무기기들을 오랜기간동안 충실히 지켜왔습니다.

간단한 양식 작성만으로 편리하게 온라인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견적은 마케팅 담당자가 연락 드린 후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